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자올 닥터 오더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고객님.
작성자 (주)자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20 09:43: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7

안녕하세요. 고객님. 자올 닥터 오더입니다.

자올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우먼용 샴푸는 여성형 탈모 완화에 중점을 맞춘 두피 케어 샴푸입니다.


여성형 탈모는 생리, 임신, 출산과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영양 불균형, 잦은 펌과 염색 등 환경적 요인으로 발생합니다.


우먼용 샴푸는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는 자올 독자 성분과 여성분들께 좋은 성분을 함유하여 무너진 헤어라인과 듬성듬성한 정수리 헤어 밀도,

탄력이 떨어지고 힘이 없는 모발에 영양분을 공급하여 풍성하고 윤기 있는 모발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리지널 샴푸는 모발의 굵기가 점점 얇아지고 두피의 모공을 막는 이물질로 과도한 피지, 잦은 트러블 등

깨끗한 두피 환경이 필요한 고객님들을 위한 문제성, 지루성 두피 케어용 샴푸입니다.


오리지널 독자 성분이 함유되어 딥클렌징, 각질 밎 간지러움 케어해주고, 두피 열감 케어, 피지 조절, 두피 진정을 도와줍니다^^


고객님께서 두피 유분기 조절과 깨끗한 두피 환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오리지널 샴푸를 권장해드립니다.

특히 지성 두피일 경우에는 아침, 저녁으로 두피를 깨끗하게 케어해주셔야 하기 때문에 매일 하루 2번 머리를 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지성두피라 두피 기름을 확실하게 제거 하는걸 원하는데 설명에 오리지널은 두피 딥클렌징에 머리카락은 거칠지 않다고 하는데 오리지널이랑 이 제품이랑 둘중 이물질 제거가 어떤게 더 잘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514 자올 닥터 오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_우먼(500ml)_정기배송 전용 오리지널이랑 차이가 뭔가요? HIT 1**** 2021-01-20 449
10517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HIT (주)자올 2021-01-20 457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