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베스트 후기

베스트 후기

자올 제품을 사용해주신 고객님들의 베스트 후기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0일 검증단 4기 후기(알로에)
작성자 (주)자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612

안녕하세요. 저는 자올 검증단 4기에 참여한 알로에입니다. 군대에서 하루종일 모자를 쓰고 훈련하면서 땀도 많이 흘리고 햇빛도 많이 보고 하다 보니 두피에 염증도 생기고 머리카락도 많이 얇아져서 엄청 스트레스도 받고 이것저것 머리에 좋다는 것들은 써보던 와중에 자올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 이 시점이 체험단 모집 전이라 제 사비로 구매를 해서 썼었습니다. 효과를 확실히 느꼈지만 가격이 비싸서 매우 아쉬웠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 모집 공고를 보게 되었고 바로 신청을 해서 이렇게 체험단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체험단 활동을 하면서 샴푸와 부스터, 트리트먼트, 영양제까지 함께 써봤는데 사실 새로운 모발이 눈에 띄게 늘거나 하는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지만 확실히 두피에 염증과 가려움증이 많이 줄어들고 머리카락이 빠지는 갯수가 눈에 띄게 줄어들며, 머리카락이 전체적으로 굵어졌습니다. 제가 체험단 신청 전에 SNS나 인터넷에 광고하는 정말 많은 제품들을 다 써봤는데 자올이 가장 효과가 뛰어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이번 체험단을 하면서 느낀 것은 자올의 제품처럼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생활 패턴을 가지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점입니다. 외출 후 저녁에 두피를 깨끗하게 씻어주고 확실하게 말리고 일찍 자는 것. 이 부분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좋은 제품을 써도 효과가 미미하다고 생각합니다. 혹시나 자올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효과가 잘안나타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생활패턴이나 식습관을 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고 건강한 생활습관만 마련되어 있다면 자올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두피 건강을 지키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니 많이 사용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






※ 본 게시물은 2022-10-27 01:49:11 리뷰 게시판에 고객님이 올려주신 리뷰이며 베스트 후기 게시판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첨부파일 1.jpeg , 2.jpeg , 3.jpeg , 4.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