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베스트 후기

베스트 후기

자올 제품을 사용해주신 고객님들의 베스트 후기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0일 검증단 4기 후기(하오쿠마)
작성자 (주)자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991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자올 검증단 4기에 참여했던 하오쿠마라고 합니다. 어느덧 벌써 200일 이라는 시간이 지나 체험단 마무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이번 4기 체험단을 할 수 있도록 기회주신 자올 측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4기 체험단분들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는 우선 유전적 탈모가 있었습니다. 어렸을 때 부터 애초에 머리숱이 많지도 않았습니다. 그렇다보니, 탈모에 대한 고민은 있었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몰랐습니다. 그렇게 20대를 보내다보니, 젊은 나이부터해서 모발이 얇아지기 시작하면서 머리숱이 더 없어 보이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다른 헤어크리닝 제품도 사용하여 보고, 병원가서 검사도 해보고 치료도 진행하여 보았지만 그렇게 큰 소득은 없었습니다. 그러면서 우연히 페이스북을 통하여 자올이라는 제품을 알게 된 후, 체험단 신청전에 엑스퍼트 제품라인을 먼저 구매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 제품을 구매 및 사용하여 보니, 일단은 당장 눈에 띄는 점은 머리빠짐 현상이 줄었다는 것 입니다. 그렇게 한달을 써보고 난 후, 체험단 모집을 한다기에 신청하여 이렇게 4기 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아, 이번엔 기대해도 되겠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희보다 먼저 체험을 하신 1~3기 분들이 효과를 보신 분들도 많았기에 기대를 하였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적응하는 것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데일리의 사진 촬영 및 업로드, 주간별 영상 업로드 까지,, 몸에 습관이 들기까지는 조금 어려움이 있었으나, 그래도 사용하면서 두피 상태가 점점 좋아지는 것을 느끼게 되어 귀찮음이 아닌 자신감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두피가 건강해지고, 모발굵기가 확실하게 두꺼워져 주변 회사분들이나 친구들도 야 그래도 효과가 있는거 같긴하다면서 너도나도 한번해볼까라는 얘기를 하더군요.  정말 제가 주관적으로 체험단을 하면서 저 자신한테는 두피의 건강상태와 모발의 굵기를 현미경으로 주마다 확인하며 확실히 개선되었다라는 것을 느끼고 너무 좋았습니다. 직장인이기에, 회식과 야근 등이 잦아 조금 건강한 식습관을 꾸준하게 유지 하지는 못하였지만 그거에 비해서도 좋아졌다라는 것을 저는 느끼게 되어, 정말 식습관과 취침시간 및 영양공급을 잘해주면 앞으로는 더 좋아질 수 있겠구나 라는 확신이 듭니다. 제품을 꾸준하게 사용하고 식습관 및 두피 영양공급, 샴푸 방법 등 여러가지를 바꾸어 진행하다보니 일단은 제가 생각하기 젤 중요한 것은 식습관입니다. 기름진 음식, 육가공류 등 자극적인 음식을 지양하고 건강식으로 최대한 섭취하라고 노력하였으며, 아침/저녁으로 꾸준한 두피관리 및 영양공급을 하였습니다 (시너지 부스터 & 엣지 부스터 사용 필수 필수 또 필수 입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매일 매일 꾸준함", 매일매일 습관을 들이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자올 4기 체험단의 "하오쿠마" 였습니다.






※ 본 게시물은 2022-10-25 08:53:35 리뷰 게시판에 고객님이 올려주신 리뷰이며 베스트 후기 게시판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첨부파일 1.jpeg , 2.jpeg , 3.jpeg , 4.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